Full Stack Web Developer.
Syaku (샤쿠)

Java, JS (ES6+), Spring, Spring security, jQuery, Reactjs, Bootstrap.

        

08-04 05:26


Spring Boot 2 보기 Front-end 보기 DevOps 보기 Spring 3 보기 Spring Security 3 보기

무료로 사용하는 웹하드 소개 : 구글,MS

written by Seok Kyun. Choi. 최석균

구글 메일 웹하드

구글 Gmail : http://mail.google.com/
GMail Drive : http://www.viksoe.dk/

타사의 GMail Drive shell extension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구글 메일 공간을 나만의 웹하드로 사용할 수 있다. 6GB 를 제공하는 듯하다. 먼저 구글메일 계정을 확보하고, GMail Drive 를 내려받아 설치하자.


설치가 완료되면, 내컴퓨터를 확인하자.



GMail Drive 떠블클릭하자.



구글 메일계정을 입력하고 OK



내컴퓨터에 GMail Drive 설정이 완료되었다. 아무파일이나 드래그해서 넣어보자.



일반적인 웹하드는 업체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하지만, GMail 드라이브는 내컴퓨터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효율적인 것 같다. 단점이라면 전송속도가 약간 느린것같다.

아웃룩 사용자는 규칙을 이용해 필터링하면 웹하드로 사용한 파일들은 내려받지 않는다.

posted by Seok Kyun. Choi. 최석균
http://www.cyworld.com/syaku
http://syaku.tistory.com

 

Windows Live SkyDrive : 스카이드라이브

공식 사이트 : http://skydrive.live.com/

MS에서 제공하는 웹하드 스카이 드라이브는 25GB 대용량을 제공하며, 웹과 클라이언트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인터페이스가 매우 깔끔해서 보기좋고,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타 웹하드에서 제공하는 기능들은 다 지원하는 것 같아 보인다. 오랜만에 접속한 윈도우 라이브 사이트 ... 서비스가 정말로 대단하군... 역시 과물은 과물인 것 같다.

윈도우 라이브 클라이언트를 설치해야 사용할 수 있는 단점이 있다. MS유저라면 유니크 아이템!!! 난 구글유저 ㅜ.ㅜ


댓글 남기기
◀ PREV 1···244245246247248249250251252···313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