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llo World !!!

     

@syaku

크로우즈 제로 2


크로우즈 제로 2
감독 미이케 다카시 (2009 / 일본)
출연 오구리 슌, 야마다 타카유키, 야베 쿄스케, 구로키 메이사
상세보기


크로우즈 제로
감독 미이케 다카시 (2007 / 일본)
출연 오구리 슌, 야마다 타카유키, 야베 쿄스케, 구로키 메이사
상세보기

크로우즈 제로를 보면 정말 유치하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점점 영화 자체의 매력에 빠지게 된다. 딱히 표현하기 힘들지만, 진지함으로 코믹을 주고, 유치하지만 폼나는 그런 영화인 것 같다. 일본 영화치고 잘생긴 배우나오는 영화를 못 본것 같은데. 크로우즈 제로는 잘생긴 녀석들만 나온다... 모두 다 그렇다는 건 아니지만... 캐릭터들이 다양해서 지루하지는 않을 것이다.

사운드 때문인지 카메라 효과나 CG 때문인지 몰라도, 액션감이나 파워감이 눈에서 몸으로 전해지는 느낌이랄까? 영화의 포스가 제대로다.

크로우즈 제로는 그안에 그들만의 세상이 존재하는 생각이 든다. 오로지 짱이되기 위해 뭉친 고삐리들? 그외는 옵션일 뿐, 오로지 싸워서 이기기 위해 존재하는 그들이지만, 나름대로 철학이 있고, 룰도 존재하며, 교훈도 준다.
무식하게만 보이는 그들에게서 인간미를 풍기는 하나의 부분이라면, 연애나 일상적인 모습에서 바보스러움과 순진함을 엿볼수있다. 다른 조폭영화와 다르게 욕설과 노출이나 잔인성등은 그다지 찾아볼 수 없다. 그냥 순진하고 철없는 10대들의 열정과 의리를 보여주는 내용이랄까.

꽃남 좋아하는 언니들은 무지 좋아할만한 영화인것 같기도 하고, 일드 좋아하면 대부분 빠질것 같다.

나는 1보다 2를 더 재밌게 본 것 같다. 누가 그러더라. 1 2 보고 만화 크로우즈 그리고 크로우즈 워스트 보라고... 그래야 구성이 맞다는 군. 만화책은 흥미가 없기때문에 패스... 애니는 없는 건가?

일단 우리나라에 개봉하지 않았기 때문에... 공유사이트를 뒤져보면 금방 구할수있다.
3편이 언제나올지 기대된다... 후덜덜~



written by Seok Kyun. Choi. 최석균
http://www.cyworld.com/syaku
http://syak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