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llo World !!!

     

@syaku

싸이월드 미니홈피 해킹되고 정지먹고...

written by Seok Kyun. Choi. 최석균

“ 싸이월드 미니홈피 해킹되고 정지먹고... ”


우째 이런일이...


우연히...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접속했는 데 이상한 글이 등록되어 있더군요. 

제가 올린적이 없는 데... 이상한 광고 글이 였습니다...


전 PC방도 가지 않고, 컴퓨터쪽에 일을 하다보니 보안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한마디로 싸이월드가 해킹 당한건데...  네이트 개인정보 유출 사건이후 이런 일이 생기는 게 아닌가 싶네요.


여튼 문제는 제가 올린 글이 아닌데... 제가 영구정지를 먹었습니다.

제가 글을 확인하고 바로 삭제하지 않은 건 잘못이긴하나... 왠지 기분이 좀 거시기하네요.


그래도 몇년간 사용했었고 음악이나 스킨도 구매했었는 데... 

본인들이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고 체크도 하지않고 아무런 소식없이 영구정지를 먹이다니...

이건 좀 아닌 것 같습니다.


싸이월드가 한명이 아쉬운 그런 상황 아닌가 싶은데... 역시 망할건 망할 지름길로 걸어가는 것 같습니다.


보안이 얼마나 취약하면 미니홈피 비공개 사진도 쉽게 열어볼수 있었는 데... 알면서 쉬쉬했건만...

지금은 되지 않겠지만... 헙 아직도 되려나??? ;;;;;;


싸이월드를 사용하지 못해서 기분이 나쁜게 아니라, 영구정지를 먹었다는 게 왠지 기분이 매우 나쁘군요...


여러분들도 이런 일이 없도록 광고 글을 보면 삭제하세요~









posted syaku blog

Syaku Blog by Seok Kyun. Choi. 최석균.

http://syak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