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llo World !!!

     

@syaku

NIKE M.O.S : AIR MAX 90 HYP PRM NRG (532306 160) 에어맥스 90

 written by Seok Kyun. Choi. 최석균

"NIKE M.O.S : AIR MAX 90 HYP PRM NRG (532306 160) 나이키 에어맥스 90"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나이키 프로모션 에어맥스 90 !!! 색상이 무지 이쁜 신발입니다. 2012년 6월 7일 2시에 진행한 M.O.S 프로모션에서 구매했습니다.
오직 인터넷 쇼핑몰 "나이키 스토어" 에서 구매할 수 있는 신발이에요~ 일정수량만 판매한다고 하니 곧 매진될 듯.
이번 프로모션 중에 전 이녀석이 최고던데요. ㅎㅎ 입장코드는 WHATMX2012 대문자!

색상 때문에 조금 고민했죠. 너무 튀지 않을까 싶더군요... 받아보니 그렇게 튀는 신발은 아닌 듯 합니다. 뭐 아주 안튀는 건 아니구요 허허~
긴바지보다 배기트레이닝, 7부청바지 나 반바지에 아주 멋더러질 것 같아요.. 특히 7부청바지!!!

일단 2011 에어맥스 LEA 와 비교했을 때.

1. 무게 차이가 느껴질 정도로 가볍습니다. 전체 에어가 아니다 보니 당연한 거겠죠. 그리고 가죽이 아니라는 점도 있구요.
2. 전체 에어가 아닙니다. 앞쪽 밑바닥의 느낌은 땅바닥이 발바닥에 느껴지는 느낌이랄까?? 뒷끔치 에어부분은 2011 에어맥스와 비슷한 느낌을 주더군요.
3. 그만큼 가벼워서 발목에 무리가 없습니다. 루나보다는 무거운 듯
4. 통풍이 잘 되는 장점이 있어 발이 시원한 느낌이 있어요~
5. 나이키+ 는 지원하지 않아요.
7. 계절에 영향이 있어요. 여름에만 신을 수 있을 듯~

"나이키 스토어 설명"

나이키가 자랑하는 MAX에 포커스를 둔 새로운 모델인 'AIR MAX 95+ BB"를 필두로
'AIR MAX 90'과 'AIR MAX+ 2012'를 패키징한 맥스 러닝팩 "WHAT THE MAX"가 등장하였습니다.
1990년에 출시된 맥스 시리즈로 3번째의 러닝 맥스 제품인 'AIR MAX 90'의 새로운 소재를 적용한 버전입니다.
어퍼의 일부분은 봉제 처리를 하지 않고 복수의 소재를 열가공 처리한 기술인 하이퍼퓨즈 테크놀러지를 적용하였습니다.
통풍성이 뛰어나고 쿠셔닝이 뛰어난 에어 맥스 90과 나이키 최신 테크놀러지인 하이퍼퓨즈와 만나 새롭게 재탄생하였습니다.


2012년 6월 7일 2시 좀 지나서 주문했는 데, 다음날 6월 8일 오후에 받았어요. *.* 감격배송;;
제 카메라가 출장 중이라ㅋ 폰으로 찍었어서 화질이 별로입니다.

 

개봉!!! 프로모션이라고 덤으로 주는 건 아무것도 없음 ㅋㅋㅋ 신발끈 정도는 센스로 주셔야집~

 

뒷금치 에어와 밑바닥의 모습입니다. 밑바닥은 좀 신경을 쓰지 않은듯 한 디자인?? ㅎ

 

신발 앞부분인데요~ 완전 여름용이며 비오는 날 신으면 망하는 구조입니다. 앞부분이 망사처리되어 있어 발가락이 보여요~ 시원하겠지요!
신발 구조가 일체형? 이라고 하더군요~ 바금질이 없어요 뒷금치에 하나있긴해요. 옆라인은 고무재질의 페인팅처리라고 해야하나? 여튼 그런 느낌이에요.

   

흰색이라 조심해서 신어야 할 것 같아요. ^^;; 운동화는 역시 아디다스 보다는 나이키가 이쁜 것 같음...
나머지 사진도 첨부 투척~~ 올 여름 발이 시원할 것 같네요~

 

 

 


 

http://syak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