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llo World !!!

     

@syaku

테라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 TERA

written by Seok Kyun. Choi. 최석균


테라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최근 진행된 테라 3차 클로즈베타 테스터에 당첨되어 테스트하게 되었습니다.
테라는 6가지 종족과 8가지 직업이 있으며,  어느 종족이든 직업을 마음데로 선택할 수있습니다.
종족의 특성은 생김새뿐이지만, 직업의 특성은 파티나 전투에서 잘 표현된 것 같았습니다.

전투방식이 논타켓팅이라, 지루함이 없다고 해야하나? 자신이 플레이하기 나름일 것 같습니다. 컨트롤이 좋으시면 재미가 솔솔할듯~ 각 직업마다 대쉬가 있습니다. 창기사는 방패방어, 검투사는 구르기? 정령사는 순간이동 등등~
전투시에 잘 활용하면 좋은 스킬이죠.
PVP는 전투지역에서 아무나 전투를 걸면, 카운트다운과 함께 강제PK가 진행됩니다. 이젠 뒷치기는 없을듯 하네요. 5초동안 싸우느냐? 도망가느냐? 유저선택...

파티의 틀린점은 퀘스트 완료 룰입니다. 파티 전원이 동일하게 퀘스트 완료가 부여되는 것이 아니라 한명씩 돌아가면서 얻게됩니다. 파티원 2명에 몬스터를 10마지 잡어야한다면, 20마리를 잡어야 완료가 되는 겁니다.

거래소는 판매자가 온라인상태여야 1:1 메세징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오프라인상태라면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자신의 비서인 호문을 이용해서 24시간 상점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제 PC 사양입니다.


풀옵에서 플레이하는 데 지장이 없었습니다. 그래픽카드 성능도 중요하지만, CPU 성능도 중요한 듯합니다.

피곤해서 대충...;;; 나머지는 동영상과 캡처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플레이한 화면은 포포리 정령사 입니다. 고양이 꼬리를 유심히 봐주세요~ 정말 앙증맞죠... ㅋㅋㅋ

 플레이 동영상

편집하기 귀찮아서 1.5배속으로 인코딩했습니다. 인코더툴은 다음팟tv인코더 입니다.
화질이 왜이런지 모르겠습니다. 프리미어를 써야하는 건가;;;

포포리 정령사 1래벨 ~ 18래벨 영상

던전 플레이 영상

포포리 정령사 20래벨이상

그룹전투 PVP 영상

 플레이 화면캡쳐



posted syaku blog


http://syak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