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llo World !!!

     

@syaku

네이버 캘린더, 기대되는 아이팟 터치용 어플!!!

written by Seok Kyun. Choi. 최석균
2009년 8월 3일 내용추가.
실망스럽다. 어플로 제공하지 않고, 웹만 제공하다니...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없는 캘린더가 무슨 소용... 그냥 구글 캘린더쓸래... 그리고! 네이버 N드라이브(웹하드) 5기가 제공은 참 매력적이다 ^-^;;;



다이어리의 사용 빈도는 점점 줄어들고 있다. 휴대전화만 봐도 기본적으로 일정관리가 있지만, 인터페이스가 사용자에 맞지 않아 사용하지 않을 뿐이다. 그러나 요즘은 너무 편리해진 것 같다. PC 와 휴대기기의 동기화로 어디에서나 사용해도 나의 일정관리는 모두 공유가 된다. 그리고 다른 제 2의 사용자와도 공유가 되며, 콘솔만 있으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난 통일된 데이터를 유지하고 다양한 확장성을 가지기 위해 모든 어플리케이션은 구글에서 개발된 제품만 사용하고, 구글과 동기화 시켜주는 API 어플을 통해 아이팟 터치와 동기화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다양한 캘린더 와 일정관리 어플들은 많지만, 맘에 드는 건 거의 없다. 더 큰 문제는 음력 개념이 없다는 것이다.

  posted by Syaku Blog  
http://syaku.tistory.com


 



최근에 공개된 네이버 캘린더 베타를 보면, 참 맘에 든다. (아이팟 터치용은 2009년 하반기에 공개)

현재는 웹과 PC용 클라이언트를 제공하며, 아웃룩과 동기화가 가능하다. ( ** 구글 캘린더 사용자라면 캘린더 내보내기를 이용해 아웃룩에 넣을 수 있다.) 그리고 알리미 기능중에 휴대폰 문자알림 기능이 무료라는 것 이다. *_* 중요한 일정을 절대 놓지지 않을 수 있을 듯 하다.

  

웹 어플리케이션                                                               클라이언트 어플리케이션


** 부가 기능들
012
  

http://syak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