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llo World !!!

     

@syaku

아이팟터치 해킹어플(Apps) 설치하기 : iPod touch Apps Patch

 

먼저 아이팟 터치 2세대가 해킹된 상태여야하며, 무선 인터넷환경을 지원받아야 한다.
Cydia 에서 제공하는 Mobile Installation 을 설치하시면, 해킹 어플을 사용할 수 있게된다.
본 게시물은 해킹어플은 제공하지 않는 다.

 

자동잠금 해제하기

작업시간이 조금 걸리기 때문에 자동잠금을 해제한다.

 



설정어플을 실행하고, 일반 메뉴를 터치하자.



자동잠금 메뉴를 터치하고, 해제를 터치하여 자동잠금을 해제한다.

 

MobileInstallation Patch 설치하기



Cydia 어플을 실행하고, 하단 메뉴 manager 를 터치한다.



manager 화면에서 Sources 메뉴를 터치한다. Sources 가 실행되면, 상단 오른쪽 메뉴의 Edit 를 터치하자.
www.iphone.org.hk 소스가 없을 경우에만 아래의 작업을 해야한다.



Add 메뉴를 터치하고, 입력창이 보이면 다음과같이 입력한다.
http://www.iphone.org.hk/apt 입력후 Add Source 를 터치하여 저장하자.

 


소스가 추가되었으면 해당 소스를 터치한다. 약간의 로딩 시간후 위와같은 화면이 출력되면 MobileInstallation Patch 를 터치하여 설치하면된다.

MoblieInstallation 은 패치어플이므로 실행어플이 따로 제공되는 것은 아니다. 이제 구글링으로 해킹어플을 구해서, 동기화 시켜주면 된다. 구글링이란? 구글에서 검색해서 찾는 것이다.

해킹어플을 구했다면, iTunes (아이튠즈) 를 실행하고, 보관함의 응용프로그램 메뉴를 클릭하자.
해당 해킹어플 파일을 넣고, (끌어넣기하면 등록된다.) 그리고 아이팟과 동기화하면 된다.

나의 해킹된 어플들, 한국시장을 넓이기 위해 왠만하면 돈주고 삽시다. ^-^

(오해 하시는 분이 계신것 같아 몇마디 추가합니다. 이때는 돈이 있어도 국내 스토어가 활성화되지 못해 어플을 살수가 없었습니다. 외국스토어는 기프트권으로 구매가 가능했으나, 기프트카드도 구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하고싶은 어플을 하기위해 해킹을 했지만,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어플은 돈주고 구매하자는 의도였으니, 해킹관련포스트하고 돈주고사자는 말은 뭐냐는 씩으로 생각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written by Seok Kyun. Choi. 최석균.
http://www.cyworld.com/syaku
http://syaku.tistory.com